Page tree
Skip to end of metadata
Go to start of metadata

개발1팀 김봉수 과장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테노이드에서 웹개발을 하고 있는 김봉수 입니다.
저는 PHP를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은 일본법인의 메가도가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메가도가는 동영상 관리콘솔과 회원관리, 시청페이지까지 한 번에 구축이 가능한 동영상 웹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우리회사는 어떤것 같나요?

제가 느낀 카테노이드는 다들 조용조용하고 다들 열심히 일을 하십니다. 또 제가 처음왔을 때 굉장히 프로같다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묵묵히 일을 되게 열심히 하시고 일정에 맞춰서 일을 끝내는 모습을 보고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리회사에 오길 잘했다 하고 느꼈을 때!

회사에서 뭔가 소소하게 직원들을 상태로 이벤트를 해주시더라구요 예를들면 월급날에 재미있는 화면을 띄워주고 아침식사를 제공해주시고 하고 직원들이 재밌게 일할 수 있게 인형뽑기 기계를 카페테리아에 두고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이런 부분들이 인상적이었고 회사에서 직원들을 굉장히 신경써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리회사에 입사하려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것은?

제가 추천하고 싶은 부분은 일을 열심히 할 수 있게 회사에서 배려는 많이 해주는 것입니다. 회의 같은것도 최대한 줄일 수 있는것은 줄여서 작업중인 업무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일을 계속 할 수 있게 해주는 부분과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해서 여러가지 개발연구를 할 수 있는 점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있나요?

다양한 제도중에 착한일을 하거나 좋은일을 하면 직원들이 서로 칭찬해주는 제도가 있는데 누군가 저를 칭찬해줘서 칭찬카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칭찬을 받으면 회사에서 뽑기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 제가 뽑은 뽑기에서 정말 좋은 상품을(에어팟프로)받을 줄 알았는데 딱풀을 받게 된거에요... 딱풀은 우리 회사에서 꽝이거든요... 꽝이나 나오니까 주변 사람들도 즐거워하고 저도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와 같이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

일단 본인이 원한다면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짤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수 있구요 그리고 저는 딱풀을 받았지만? 회사에서 에어팟프로나 애플워치등도 뽑기선물도 드리니까 입사하셔서 꼭!! 좋은 상품을 뽑으시기 바랍니다.







  • No labels